DL의 로고마크에는 세상의 기본을 연결하여 풍요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DL그룹의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의 블록들이 한데 모여 DL의 로고를 이루고 있는 모습은 세상의 기본을 이루는 다양한 요소들로 도시와 도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온 DL의 업적과 정체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인 컬러인 DL블루는 DL그룹이 오랜시간 고수해온 브랜드 자산으로 고객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끝없이 펼쳐나가는 글로벌 디벨로퍼로서의 무한한 창조성을 상징합니다.
PANTONE 289 C
C 100 / M 66 / Y 0 / K 76
R 12 / G 35 / B 64
K 60
K 80
시대성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까지도 시각화하여 고객에게 진화된 실제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 경험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Brand Identity Design
오렌지 구름은 e편한세상을 대표하는 강력한 시각적 자산입니다. 새로운 심볼은 구름이 더 구름답게 진화한 형태로 대한민국 최초 아파트 브랜드로서 세심한 배려에 기반하여 주거문화의 강력한 변화를 주도하는 e편한세상의 진심을 담았습니다.
PANTONE 165 C
C 0 / M 72 / Y 86 / K 0
R 255 / G 103 / B 29
PANTONE 296 C
C 97 / M 87 / Y 67 / K 54
R 5 / G 28 / B 44
PANTONE Black 7C
C 81 / M 76 / Y 75 / K 55
R 38 / G 38 / B 38
PANTONE 2755 C
C 98 / M 100 / Y 60 / K 19
R 25 / G 16 / B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