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HOME>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공지사항] 기업사이트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개정 안내

회사소식
등록일2016-01-20 조회수23151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삼호입니다.

항상 저희 기업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기업사이트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개정에 따라 개정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시행시기

- 개정된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6년 1월 27일 부터 효력이 발생됩니다.

2. 공고위치 : 기업 사이트

3. 주요 개정내용

-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변경

4. 개정될 기업사이트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확인하기(클릭)

이전글 [공지사항]기업사이트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개정 안내
다음글 [공지사항] 기업사이트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
imacro